스탠스 별 공이속,치적 불균형 해소
과도한 치피증 피증이나 다른 수치로 변경
           아니면 트포에 있는 치피증 트포 변경
공론화가 되었음에도 일언반구 없는 적룡포 딜버그 피드백


-> 스탠스에 따라 공이속이 달라서 돌대, 질증 모두 반쪽짜리 각인. 치적조차 스탠스마다 달라서 아드같은 각인도 채용불가.
치피증도 300퍼대로 과도한데 트포까지 치피증이여서 쐐망 예둔 모든 효율이 타 직업 대비 똥.

고점 창술사들이 꼬접하는 가장 큰 이유중에 하나가 이 불균형이라고 생각합니다. 열심히 팔찌에서 정밀 뽑아봤자 확치트포쓰는 악몽은 0% 사멸은 반토막 효율입니다. (사기옵션 순환조차 타직업 대비 효율 낮음)
쐐망은 이미 넘쳐흐르는 치피증때문에 우월보다 효율이 안나옴.
고점 딜러들이랑 비벼보려고 팔찌 뽑고 온몸 비틀기를 해도 태생적으로 효율이 반토막이라 같은 돈쓰고 같은 옵션 써도 따라갈 수 없게 됨.

이번 상향안 2퍼 딜증해준거 4%, 6%로 올려봤자 미봉책입니다.
타직업이였으면 13퍼짜리 팔찌 9퍼 효율 팔찌되고
반쪽 효율 돌대같은 각인 써야만하는 부조리함만 해결되도 연쇄적으로 밸런스 맞춰질겁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