잔재를 이대로 유지할거라면 ㅈ같은 페터페 선후딜 개선이라도 최.소.한 넣어다오 재미가 없다.
딜만쎄지는건 바라지않는다. 불쾌감을 덜어다오...슈발...

블레이드 레이드갈때가 제일 재미가없다.
밑줄따윈 이제 중요하지도않음 그냥 재미가없어 ㅅㅂ
제발 버스트라도 살려다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