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3 00:52
조회: 317
추천: 0
진짜 요즘 블레로 종막가기 싫어요머리 휙휙 돌아가고 전후방 넘어뜨리고 ㄷㄷ
2-2은 맵이 너무 넓어서 이리 저리 가고 순간이동하고 아오 딱 한방이라도 빗맞으면 제대로 딜을 못넣는 종막 블레로 종막에서 잘하시는분 정말 대단하십니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