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3-15 00:26
조회: 2,181
추천: 0
97돌 질문안녕하세요~
충모닉 뭉가로 가려는데 97돌 어떤 걸로 깍는게 좋을까요? 예둔아드, 저받아드? 답변 부탁드립니다. 입타도 뭉가랑 같은 돌이여도 괜찮나 궁금합니다.
EXP
6,287
(71%)
/ 6,401
|





진드기소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