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든 W든 E든 R이든 심지어 S에 카운터 붙어도 사실 아무 상관없음
자꾸 A냐 R이냐로 싸우는건 병신같은 짓임

딜량이나 이런것도 본질적인 문제가 아님 이건 내부지표로 아무때나 수정될수 있으니
급한거 아닌데 자꾸 언급하지마셈 

그냥 변신상태 기믹 수행력 자체가 후달리는 것이 가장 큰 문제임

유산은 충동에비해 qweras 6스킬 정확하게 무력화가 한단계씩 낮음
qw 하vs최하 era 중상vs중 S상vs중상. 1등급 차이이므로 정확하게 1.4배 차이임

충동은 파괴가 R/A에 1씩 2개가 붙어있고 유산은 A에만 붙어있음 2배차이

카운터는 본섭 충동은 이와 별개 스킬인 W에 유산은 R에 달려있음
이걸 A로 합쳐서 병신만드는게 문제지 A모션이나 쿨도는게 중요한건 아님 
파괴위치만옮기거나 추가하면 A여도 아무상관없음

충동 A는 지진도 달려있어서 내부 전멸기 끊을때 변신 안풀어도 되지만
유산 A는 그냥 부파만달린 쩌리스킬이라 수면면역뜨면 변신풀고 스턴걸거나 기절폭 던져야함

결과적으로 충은 수면면역걱정없이 암폭도 자유롭게 사용할수있음
이런문제로 유산은 기믹때 변신푸는게 심각하게 강제되고 있음

이걸 해결해야하고 해결방법 2가지가 있는데 2개중 1개만이라도 적용할수있도록 의견을 모아야함
그동안은 시너지도르로 모든 변명막혔지만 이젠 아님

1. 유산도 충동처럼 변신상태 기믹수행력 증가

유산 무력스킬들에 헤드어택을 추가로 달아서 무력 추가 or 무력수치 증가
A에 카운터 굳이 옮겨야한다면 최소한의 기믹수행력 확보를 위해 E or R 부파 추가로 부파개수 충동과 동일화
충동이 A에 지진이 있는것처럼 유산도 A에 유산에 어울리는 CC인 기절or감전 추가

2. 변신 해제의 자유화

1을 넣기에 유산의 짧은 변신(특화 미적용) 컨셉에 어울리지 않는다면
지금처럼 사용한 시간 비례 환급이 아니라 변신 수동해제시(Z키 눌러서) 40% 확정환급으로 바꿔야함

지금상태로는 유산이 바로 변신풀면 5~6개의 스킬을 맞춰야 100%를 채울 수 있는데다
오직 아덴용 스킬이아니라 부파/CC/파티 실드 등의 선택을하면 레미 두번돌때까지 못채울수도 있음

확정으로 바꾸면 언제든지 기믹 수행시 변신 해제후 2드론만 요구하게 되어 변신상태로 딜링에 참여할 수 있고
드론 쿨감보석의 효율성도 증가해서 누보넣 누명 탈출에도 도움이 되고 기믹 수행에 맞춰 미리 변신풀고 다시채워놓는 식으로 합리적인 운영도 가능해짐


1or 2중 어느쪽으로 해도 상관없지만 둘중 하나는 반드시 이뤄져야함
다시 말하지만 어느 스킬에 카운터가 붙냐, 당장딜량이 어떠냐에 너무 집중하지 않았음 좋겠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