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7 15:42
조회: 207
추천: 1
◀●▅▇█▇▆▅▄▇ 11개월동안 940을 썼는데 호갱이 잃고 싶어!?![]() 꾸준히 과금해줬잖아... rpg할때 마법사 만해서 소서 안좋다고 해도 그냥 했어 근데 왜 가면 갈수록 바닥을 기어가게 만드는데... 마법사 좋아하는게 잘못은 아니잖아? 아덴캐라 아덴 모을때까지 딜도 못해 심지어 3종하니까 종날쿨이 늘어나서 아덴이 모여도 점화를 못키네? 발도 느려 기믹도 안좋아 그렇다고 딜이 좋은 것도 아니고 제발 밸패팀에서 소서 좀 해봐 씌바 천만원쓰고도 전투력 천, 2천 차이도 다 따이는데 어느정도는 해줘야지 ㅠㅠ
EXP
56
(56%)
/ 101
|






정아엄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