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7 09:45
조회: 87
추천: 0
◀●▅▇█▇▆▅▄▇소서리스 그저 행복하게 하던 유저인데요..
작년 여름 이벤트로 복귀해서 권왕브커 하다가 소서리스로 본캐 갈아탔었고 처음엔 점화해서 종말맛 보다가 환류로 갈아타서 현재는 순교무에 정착중인데 소서분들이 뭐 불편해하는지도 맛보니까 다 알거같고.. 도망쳐보려고 그리드 바꿔보고 순교무에서 편직화 편직무 다 맛이 없어서 점화 불완전도 써보고 했는데 도무지 안되겠더라구요.. 이번 패치.. 정말 기대했는데 그냥 딸깍딸깍 패치만 들어와서 꺽인것 같습니다 곰수사로 본캐 바꾸고 이젠 부캐로 가나 키울것 같습니다 소서는 그냥 잠시 놔줬다가.. 나중에 돌아올거같아요.. 저보다 위에 계신분들은 더 힘드실거같다 생각합니다 다들 힘내세요.. ※ 미호밍님 유튜브 영상 보고 같이 울었습니다 (왜 밸패 이렇게 해서 사람 여럿 슬프게 만드냐고 진짜)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