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법사면서 설치류 장판류 스킬을 쓰지않나
에너지방출은 무슨 돌멩이 하나 툭
무카파 다 안좋은데 딜도 안좋고 체방도 약하고
도전적인 레이드는 맨날 거절당하고
언제까지 부정당하면서 게임해야하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