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제가 있어서 개선 필요한 건 인지하고 있는 것 같은데....솔직히 깡통딜만이라도 딜지분들 생각해서 올려주면 될텐데....

처음에는 엘가에만 가봐도 알거 같은 그 매크로들때문이라고 생각해서 깡딜을 안 올려주나 싶기도 하지만 지금 개선클래스나 신캐들 내는 거 보면 한때 퓨딜 중에 인구수 1위를 했던 유저 수를 정 떨어지게 해서 아예 뒤도 안 돌아보게 접게 해서 그 인구를 분산시키려는 건가라는 의도라고 밖에 보여지지 않는 패치만 거듭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