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


충모닉같은 애들 리메이크 해주기 전에 딜 딸깍만 해주면서 벼랑끝으로 몰던거 기억함
분명 다음은 소서 차례이기에 이렇게 또 똑같이 벼랑으로 밀고 있는 거겠지.. 유저들 다 떠나가도록..

근데 벨가르딘 나메를 ㅈㄴ쳐어렵게 낼꺼라고 선언까지 해놓고
캐릭을 이렇게 찐빠내놓은 상태로 트라이를 가라는게 말이되냐?????

남들 6주동안 신나게 칭호런 할 동안 소서들은 6주동안 손가락만 빨고 있으라고????
하다못해 딜딸깍만 해주더라도 응와청에 피면하나 달아주던지 약간이나마 편의성을 좀 해주면 안됐던거냐??
사람 구실은 하게 해주고 트라이로 떠밀든 말든 해야할 거아냐???

좀 전에 미호밍 영상 보고 오니까 더 석나가더라. 내가 느낀 기분을 너무 잘 말해줌...
미호밍 말대로 나도 고정공대가 있기에 그나마 덜한거지 ㅅㅂ 공방 소서들 어떡함???

그나마도 고정공대에서 깔개 역할임. 다른 공대원들 망소빙 대붕인파 야성 등등 이라서 이번에도 익나브때처럼 암수콜이나 짤패 ㅈㄴ빡시게 공부해서 브리핑이나 하게 생겼음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