왜우리는 아덴을 채우는데 한세월이 걸리냐
왜우리는 스킬을 쓰다 쳐자빠져야 되냐
왜우리는 채방이낮아야되냐
왜우리는 이동기가 스페하나여야되냐
왜우리는 법사인데 약해야되냐
왜우리는 트라이때마다 거절당해야되냐
왜우리는 무력이 트라이때마다 구려야되냐
왜우리는 아크그리드를 쓰면 종말쿨이 증가해야되냐
왜전재학과 스마게는 소서를혐오하는가
이상 소서하다가 현타와서 올해 5월에 접은 오베때부터한 구 소서유저 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