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6 18:58
조회: 528
추천: 4
이제 성능도 인식도 최하위 처박히니까 만족이 좀 되냐?이 스마게 ㅈ같은새끼 맞짱깔새끼야?
이정도면 그냥 직업에 악의가 있는 게 맞는거 아님? 타이밍도 ㅆ비ㅏㄹ 그냥 예술이 따로 없어요 앵간해선 넘보지도 못할 엔드컨텐츠 선언 그 직후의 밸패에서 숨통을 끊어버리네 그냥 익나브 조차 보석 드래곤볼 해서 6300을 만들었는데 대체 왜 6000+ 방에서 그렇게 거절을 당해야했는지 진짜 개좆같고 열받았는데 이제 모든 방송인 피셜 최하위 처박힌 병신캐릭으로 점수 맞춘들 대체 어디를 도전할 수 있겠음? 평소에 얼마나 소서를 ㅈ같아했으면 도망칠 구석도 없이 이렇게 만드는지 감도 안잡히네 진짜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