약 2년동안 쭉 우하향 하다가 결국 완전 시궁창에 처박혔는데
그동안 어떻게 중간이라도 간신히 하니까 그냥 씨발씨발 하면서
개선 언제해주나 상상하면서 버텼지만 이젠 더는 못버틴다고

기믹쓰레기에 개뚜벅이 개복치몸땡이들고 깐부폿의존도1황인 캐릭터가 딜까지 약하니까
이딴 캐릭터로는 진짜 더 이상 게임을 지속 할 수가 없다고
본캐로 열심히 키워봐야 트라이에서 사람구실을 할 수가 없다고

뭐? 트라이때는 환류하면 된다고? 환류도 좆구려 뭐 어쩌란거야
그리고 바꾸고 싶어도 스마게 니들이 세팅 쉽게 못갈아타게 코어란거 3종씩 처 만들어놨잖아

남들은 메인세팅에 고대선택 몰빵해서 스펙올릴때
우리는 트라이용 숙제용 세팅 2개에 고대코어 분배해서 선택하란 소리냐??
고대등급이면 같은 고대로 스위칭되게 만들어주던가 이딴게 게임이냐
뭐 어떻게 하란 소리냐고 걍 접으라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