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6 21:34
조회: 878
추천: 9
이번 밸패에 대한 하소연https://youtu.be/--kdsf14hcY?si=RbEMthSrxZoyLGeN
정말 게임사가 전직업에 대한 배려와 존중이 있었으면 저렇게 딸깍 밸패를 하면 안됐지. 이전 밸패때, 곰수사, 망소빙, 초심, 분망등 잘 건드려서 이번 밸패에 대한 기대감이 많이 올라왔는데 저렇게 딸깍? 각 직게를 일주일동안 모두 돌아다녀도 저렇게 성의 없이 밸패하진 않겠다. 이건 무능 이전에 무관심인거지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