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6 20:06
조회: 991
추천: 14
소서 이제 놔줌그냥 돌림판 돌아오기전까지 쌀이나 캐면서 익스로 권왕이나 가지고 놀아야지 ㅋㅋㅋㅋㅋ 소서 보석이랑 모아뒀던 골드 재료다 던지고 간다 익스 열어줘서 재료값도 올라가서 여름휴가비 낭낭하게 나오더라 고맙다 전재학 이 개 씨발놈아 같은 시간 같은 골드 쳐 들여가면서 키운 내 캐릭터가 무슨 잘못을 했다고 불합리한 대접 받으면서 즐겨야 하는 여가 시간에 박탈감 들고 좆같은 기분 느끼면서 게임 해야 되는지 모르겠다 씨발 금강선 아가리질에 속아서 니네 돈좀 벌라고 골드도 되도록이면 로크로 사서 쓰면서 게임 했는데 니네는 소비자를 소비자 대접을 안하고 그냥 게임에 대가리 터진 병신 취급하더라?? 나도 그냥 이제 쌀숭이질로 니네 게임 경제 조지는데 일조할게 이때까지 쓴 돈 얼마라도 건져야겠으니까^^ 그리고 명심해라 니네는 개발자이기 이전에 서비스직이야 씹새끼들아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