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7 11:45
조회: 168
추천: 2
◀●▅▇█▇▆▅▄▇ 담당자님 내용좀 봐주세요왔니?
담당자 너 진짜로 급사해서 죽었으면 좋겠음 ㅇㅇ 그게 소서리스 유저 전부 맘일거야 니가 이미 우리를 죽였어 일리아칸 이후로 4년을 버텼다. 언젠간 좋아지겠지 좋아지겠지 좋았던 적이 있냐? 온몸비튼게 죄지 개 씨벌것 무능력한 러지새끼들
EXP
751
(51%)
/ 801
|





스타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