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새끼들 레이드있을때 추가 밸패한적 손에 꼽을정도로 없어서
아마 이대로 쭉가서 벨가르딘 나메가라는거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가뜩이나 소서 안좋은거 스트리머들 사이에서 알음알음퍼져가는 중이라
이제 진짜 공팟에선 극단적인 거절지표 쌓일거고

심지어 다음 구조개선?? 얘네들 무능의 극치를 달리고있는중이라
시간을 그렇게 많이 줬는데 기공사 하나 개선하고 나머지는 보여주기식으로 한것만 봐도
다음에도 소서개선 없을 가능성 진짜 극단적으로 높음

만약 해줘도 겨울즘에나 해줄텐데 겨울엔 또 신캐낸다고
약 구조개선 이거나먹고 떨어져라 라고 할걸?
이새끼들 믿지마셈 이젠 진짜 무능함밖에안남은 집단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