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제는 지친다
남들 딜박을때 평타나 치면서 종말쿨만 눈빠지게 보고있고
순간이동이 일상인 보스한테 지점스킬 혹부 두번맞춰야하고
그마저도 막틱에 아덴수급이라 답없음
그럼뭐해 전투력 천점이 차이나도 S급 딜러한테 딲이는게 일상인데 이딴밸패로 벨가 하라고? 소서장점이뭔데?
도망갈곳도 없다 점화/환류 둘다 찐빠나서 어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