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크불쌍하다 스커힘들다 창술 살려줘 치명타가 덜떠요


그냥 자게에서도 편하게 얘기하고 하소연도하고 위로?도받고 하는데


소서유저들진짜 역대급 분노+좌절+이탈 상황에서도


감히아무도 자게에서는 언급할 생각도 못하는듯...