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6 13:55
조회: 1,016
추천: 7
소서유저들이 진짜불쌍한게 의문의 소혐때문에 자게에서 징징도못댐..호크불쌍하다 스커힘들다 창술 살려줘 치명타가 덜떠요
그냥 자게에서도 편하게 얘기하고 하소연도하고 위로?도받고 하는데 소서유저들진짜 역대급 분노+좌절+이탈 상황에서도 감히아무도 자게에서는 언급할 생각도 못하는듯...
EXP
1,795
(97%)
/ 1,801
|





호두과자맛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