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7 19:32
조회: 187
추천: 3
소서는 어찌 매 하드한 레이드 트라이때마다 죽여놓고시작하네카멘부터 제대로 빛을 본적이 아얘없네
에기르도 딜찍되거나서부터나 사멸세트 아직 안모였을때 잠깐 타대체급으로 좋고 그이후에 초각성스킬 좆박았는데 계수너프까지해서 씹창나고 그이후로 무한 버프만하고있는데 체급 바닥에서 처기는거보면 정말 대단한 게임사긴함 지들이 잘못설계해서 레이드에 맞는 캐릭터였을 뿐인데 지들이 잘못한건 생각조차 안하고 설계를 실패한 캐릭터니 더 못올라가게 조져버린다는데 맞는 운영방식인가싶다 실력이 없고 무능하면 자신들의 무능함을 인정하고 수렴해서 패치를 지속적으로 진행해야지 언제까지 지들은 틀리지 않았다고 지랄쌩쑈를 하다가 다 좆되고 나서바꿀껀가 시즌3 열고 모르둠까지 지들 고객 주류층 해석도 못하는 버러지 집단이 뭐 해봤자 거기까지긴 하겠지만 게임업계의 암덩어리 새끼들임 우틀않도 적당히해야 고집으로 봐주지 무능한 새끼들이 우틀않까지 해버리니까 걍 역겹고 혐오스러운애들이야
와-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