밸런스로 이지랄할거면 신캐 고만 쳐내라

존나 성의 없이 너프때리고 롤백하고 최저시급만 딸깍하면서 장난질 하지말고

그리고 환류는 시발 앜패가 17퍼에서 47퍼 딜증이 되면서까지 아직도 쳐박고 있으면 뭔가 잘못됐다는걸 못느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