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4 08:49
조회: 184
추천: 0
기대를 안하고싶어도 사람이란게..밸패 기댓값은 상향이라 내심 기대를 안할수가 없다
강화 누르는데 어떻게 기대를 안해..붙으라고 누르는건데.. 기대안하고싶은데. 실망하기 싫은데.. 그럼에도 오늘 이슬비에 바라는거 1.공이속 2.소용센바 경면 3.허수0.9나올정도 딜상향 4.222코어의 격폭화(아덴지속시간 감소, 아덴켜면 쿨감+눈나쿨초, 눈나쓰면 아덴꺼짐, 아덴 게이지 비례 눈나뎀증) 1아덴1뙤싹눈 이런느낌 제발 하나라도 주세요..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