밸패 기댓값은 상향이라 내심 기대를 안할수가 없다
강화 누르는데 어떻게 기대를 안해..붙으라고 누르는건데..
기대안하고싶은데. 실망하기 싫은데..
그럼에도 오늘 이슬비에 바라는거

1.공이속
2.소용센바 경면
3.허수0.9나올정도 딜상향
4.222코어의 격폭화(아덴지속시간 감소, 아덴켜면 쿨감+눈나쿨초, 눈나쓰면 아덴꺼짐, 아덴 게이지 비례 눈나뎀증) 1아덴1뙤싹눈 이런느낌

제발 하나라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