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4 10:56
조회: 1,341
추천: 0
저도 만족하는건 아니지만 이슬비는요구조적으로 안좋은 캐릭터는 아닙니다...
눈가루가 자기 방송에서 했던 슬비보다 질풍이 쉽다 < 라고 한 발언은 인기랑 했던 8시간의 첨언을 보면 눈가루가 "이슬비의 고점 사이클"로 보는 사이클이 너무 엽기적이라 그래요 그리고 그 고점사이클 굴린다고 딱히 많이 쌔지는것도 아닙니다. 기본적으로 구조적으로 좋은 캐릭터고 반대로 그 구조가 워낙 좋아 저점이 높고 그래서 고점이 닫혀있는 그런구조죠... 사실 그래서 슬비가 구조개선을 받지 못할거란 예상은 했었습니다. 사실 슬비의 문제 대부분은 딸깍으로 많은 양을 버프해주면 해결되는 문제기는 하잖아요. 딜이 약한게 문제니까요 그리고 7.23% 딸깍은 무시할수 없는 수치기는 해요.
EXP
1,812
(6%)
/ 2,001
|





딸피판독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