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슬비를 시너지딜러에  기상 스킬사용하는 딜러라해서 시작한 캐릭인데
출시부터 구조가 고장나 있으니가  그래도 신캐니가 다음 밸패에는 바로 개선해주겟지라고 버티기만 4년이 지났네..

다재다능 ㅇㅈㄹ에  그 누구도 원하는 유저도 없는 방어형 시너지로 만들어졌다는거 듣고 충격받앗는데  결국 4년동안 밑바닥에 쳐박혀있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