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4 11:08
조회: 328
추천: 0
슬비 딸깍?...이새기들 ㅈ같은 차원술사 낸다고 슬비 이악물고 무시하고있는데,
게임사의 개짓거리에 대응하는 최악은 다른캐릭으로 바꾸는거고, 차악은 그대로 키우는거고, 최선은 성장을 멈추고 쌀파는겁니다. 전 질풍이라 그냥저냥 살 만하긴 한데... 저도 슬비 기대하고있었어서 다른직업갈까 고민하시는분 많을것같아서 씁니다. 뭐, 하고싶으신거면 어쩔수없지만..... 밸패를 ㅈ같이하는 게임사가 문제니까 이악물고 버텨봅시다! 안해? 접으면 그만이야~ 쌀팔아줄게~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