복귀 질풍기상인데 이번에 고대코어 선택준거 뭐 까야되는지 전혀 모르겠어요!
사진에는 없지만 우춤도 고대코어에요. 비연참 고대로 받을지 아니면 기류조절 고대 받을지..
그것도 아니면 휘몰아치기나 혼돈쪽을 받아야할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