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4 10:47
조회: 487
추천: 0
슬비 수치 자체로만 보면 의미 없는 수치는 아닌거 같아도여태 받았던 모든 상향들의 발자취 때문인지 이번 상향에 대한 기대감이 없는 것 같음
그 많은 수치 상향을 받았어도 순수 체급만큼은 이 자리에서 벗어난 적이 없는데 좀 높은 수치를 받았다고 뭐가 달라질까 싶고 상향 받았다고 좋아하던 감상도 이젠 없네 그리고 긴 패치내역 쭉 내리다가 내 직업 패치 내역 스크롤 한번에 끝나는거 보니 더 허무해서 그런가 봄 내용이 중요한거라지만 괜히 속상하네 지옥이나 돌면서 잊어야겠다
예이나님 감사합니다!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