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4 10:33
조회: 478
추천: 0
어이가없네..이슬비는 사람도없으니 최저시급이라도 받고떨어져라 이건가?
아예패싱아니니까 기뻐해라? 이거 뭔 재수강못하게 b+같은거 주는 나쁜교수들도아니고 뭐하는거지?
EXP
140
(40%)
/ 201
|





Whycatz