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4 18:08
조회: 780
추천: 0
저는 이슬비를 버리겠습니다..그냥 운영진이 생각하는 이슬비는 이게 다인가 봅니다
한때 이슬비만 10캐릭 넘게 키울정도로 좋아했는데 중요하고 기대해볼만한 패치때마다 최저주고 버리니 .. 돌고도는 밸런스는 없는것같네여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