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냥 운영진이 생각하는 이슬비는 이게 다인가 봅니다

한때 이슬비만 10캐릭 넘게 키울정도로 좋아했는데 중요하고 기대해볼만한 패치때마다 최저주고 버리니 ..

돌고도는 밸런스는 없는것같네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