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규 레이드에 무공 보상이 있다고 말했는데 서버가 이렇게 자주 터지면 이거 믿고 게임할 수 있나 뭐 진짜 가끔 터지면 몰라도 레이드 마다 터지고 버그도 심했었고 대응도 너무 아쉬운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