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주 에기르,베히,에키드나 까지 다돌고 안키우던애들도 보상 싹 사주면서 계속 모았는데
이번에 세르카까지 열려서 나름 만족함 세르카끼면 저기서 조금더 주겠지 ? 이제 내 일정은 세르카~에키까지다 더늘엇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