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다보니까 재밋어서 새벽부터 계속 챙겨보는데
저번주엔 경기 끝나고 바로 담경기하고 이랫던거같은데

이젠 경기 끝나고 1~2시간은 비는거같은데 왜이렇게 댄거지

이거때매 넘 피곤함 ㅜ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