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드로 시작하려고 합니다 !

아직 4막(하드)이랑 세르카(하드) 지평선(2단계)까지는 잘할 자신이 있는데

종막하드는 아직 한번도 안가봤어요 ㅜㅜ....피통이 너무 많기도하고 패턴도 많고..


도저히 트라이할 짬이 안나더라구요

그런데 이번에 너프한다고하니까 차근차근 바드키워서 벨가르딘까지 가보는게 목표입니다 !!



같이할 남자딜깐부 구해용 ㅎㅎ








아 참고로 나 남자임 ㅇㅇ