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3 09:08
조회: 156
추천: 0
근데 뿌거목까진 아니어도 딜러가 자주 넘어지면 문제가 많음.ㅈㄴ 자주 넘어져서 투따인 상황은 필연적으로 위험에 노출되는 경우가 많고
금마 신경쓰다보면 케어 비중이 그 딜러한테 몰리는 경우도 종종 생김 극단적으로 예시를 들면 공증 갱신도 잠깐 텀 두고, 당장에 얘한테 광미율 안쓰면 응 뒤질게 하는 딜러도 종종 있고 그렇게되면 결국 전체적인 파티딜이 내려감. 그렇다고 계속 쳐 눕네? 넌 걍 뒤져라ㅋㅋㅋㅋ 이러면 항상 그런 딜러들이 '아, 서폿님 케어좀 제발...ㄷㄷ' 이런소리나 하고 있지. 모든 딜러들이 그렇다는건 아니고, 무조건 뿌거목이 있어야한다는 건 아닌데, 뿌거목까진 아니더라도 걍 자주눕는 딜러들은 서폿입장에서 ㅈㄴ 머리가 아프다는거임. 심지어 ㅈㄴ 화려하게 날아가면서 투따를 당하니까 티도 잘나서 쟤를 그래서 살려야하나 말아야하나 엄청 고민 하게 된다는거임 어느순간부터
|
로스트아크 인벤 자유 게시판 게시판
인벤 전광판
[전국절제협회] 사멸의 왕, 절제가 우주에 서겠다.
[더워요33] 무적.......
[건카타아킴보] 007 퍼스트 라이트 많관부
로아 인벤 전광판 시작!!
[Imitations] 타대의 개쓰레기 점화소서, 이번 밸페에 이름 올리겠다.
[두번째동료] 타대의 왕, 두동이 하늘에 서겠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