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고기는 찌개용으로 사서 소분해서 냉동시켜서 먹거든
꽤지나도 바로 냉동 흐믄 괜찮으니

근데 이런 생+양념상태는 냉동해서 얼마나갈지 모르겠네

그낭 냉장보관은 내가 1키로짜리사서 나눠먹다가 2주?넘으니까 조금남은거 상하더라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