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초에 복귀할때도 노말단만 할생각이였는데 눈깔 돌아서 보석 지르고 스팩업 졸라 했는데 정신차려보니 돈 겁나 썻네..

벨가누스 노말 하드는 세르카랑 비슷하다니

벨가 하드 = 나르카 정도겠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