난 개같이 트라이 박으면서 패턴익히고 겨우겨우 클리어해서 숙련급은아니여서 반숙급은된다고 생각되는데
두번째주부터 클경, 다클경방 가보면 이패턴을 아직도 몰라서 죽는인간들이 너무많음
같은 첫주를 나혼자만 지옥을보고 오고 니들은 천국을 보고왔구나싶음
비슷한 투력인데 저짓거리로 클리어를 한거부터 부럽더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