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짜 데모닉 리워크 받기전부터도 소서보다 약하진 않았음 
내가 지딜캐 좋아해서 점화는 솔직히 안먹어봐서 모르겠고 
환류는 이것저것 다먹어봐도 맛대가리가 없다 

환류 버프해줘 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