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순하게 좀 디테일이 부족할 때가 있어서

특정 표정
특정 각도
특정 모션
에서 이쁘게 보이게 할 수는 있어도

그냥 내가 평소에 싸돌아 다니면서 보이는걸
언제봐도 이쁘다고 느끼기가 힘듬

그래서 그냥 어느정도 가리고
거기는 이제 머릿속에서 치환하는게
로아 커마를 가장 잘 즐기는 법이라 생각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