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모닉 vs 알카
어려운 문제구나
복귀긴 해도 둘다 하던애들이라 재밌던데
데모닉은 특히 변신스킬 여러모로 바뀌고
이제 변신해제를 x스킬인가로 2번쓰면 하던데 
이것도 악그 쓰면 바뀐다고하고흠..
알카는 카드 머리쓰기 귀찮은데 그냥 데모닉이나할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