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이플도 찐빠 존나났는데
어쨌든 이에 상응하는 보상을 해주니까
불만 여론이 사그라든게 있는데
로아는 걍 뭐가 어쨌던간에
하던대로 하는거 같음
꼬라지 보니 벨가르딘도 볼만할듯