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계라서 유각이 없어서
전투력이....말이 아니네 ㅋㅋㅋㅋㅋ 

종막하드는 보호자 본부 돌린다치고
세르카하드는 도대체 어떻게해야하지?
3000초반 끼리끼리 파티가 있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