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예 만날 필요가없게 만들줄은 몰랐음
폿하고싶은 뉴비는 1720은 찍어야 파티플레이 좀 제대로 할수있으니까 돈도쓰게만들고 (1700이면 성당1말구 할게없음)
죄다 서폿으로겜시작하지마라 이래서 기존처럼 싱글없었으면 ㄹㅇ로 랏폿때문에 기다리기만하다 접었을텐데
1730부터는 폿이 충분히 많으니까 이렇게 낸거겠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