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도 1710 두마리 키우는데 (이번에 1730갈것)
이새끼들 키울때 그냥 골드먹는 하마엿음

남한테 받은계정이라던가 이런건 쌀먹ㄱㅊ은디
하하베 시절 이후로는 걍 부계정 쌀캐는건 뒈진거같은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