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m.inven.co.kr/board/lostark/6271/3816277?my=chu

결국 저논리가 버스트가 잔재보다 실전성이 좋아서 허수배율이 낮아도 s인거다 이건데 어제 버스트 세팅하고 레이드 가본사람이면 개씹소리라는걸 알수있음

버스트도 결국 잔재랑똑같이 산책시간없는 지속딜러라서 결국 cpm이 높아야하고 cpm이 허수치듯이나오려면 스택 차자마자 버스트를 눌러야하는데 실전에서 그럴경우 백어택적중률이 90퍼가나오겠음?

막말로 스택채워놓고 보스백 보일때까지 기다리다가 버스트갈기면 백어택 100퍼센트도찍지 진짜 개씹소리임 90퍼센트 찍기 쉽다는건

이런부분에서 잔재가 cpm유지하면서 백적중률 포지셔닝등 실전성이 훨씬 좋다고 어제 하루만해봐도 느껴지는데 뭘 보고 도대체 실전성을 따지는지 이해가안됨

딜빵도 이해가안되는게 버스트s로 올려쳐서 욕하고있는거면 본인이 버스트해서 싸워야지 왜 도전자가 버스트를함? 쿤겔 허수라서 의미없으면 성당이든 세르카든 1관 리트를 계속 박아보면서 자기가 버스트로 하면되지 이해가안됨 걍 다 씹소리임

결론은 버스트가 실전성 더 좋다는 인기 논리부터가 잘못된거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