초반에 재밌다가 듀얼리스트 딸려고 10연승 으로 개 스트레스 받았는데

10연승하니 개처럼 환호성 지르고 기분 다풀림

코인러시 35000점 언제하냐 생각하면서 좀하다보니
무지성 으로 하다가 로차차 배팅 자주 깜박하면서
결국 달성

7만점 와 언제하냐;; 생각하다 자고 일어나니 벌써 절반이나했자나?
쉽네~ 이생각하면서 일하고있는데 이시간에 폰으로
티카투카 조지면 퇴근하고 레이드하고 월류하면서 티카투카 할수있는데 아깝다 생각하는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