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금 일단 1720 찍어놓은 상태인데

이거 레이드뺄려면 그냥 1730까지 달리는게 맞음?
1710 싱글 갈라믄 가는데, 딜세팅 하기 귀찮음... ㅋㅋ


1730까지 달리면 투력은 한 3100~3200 될거 같은데
세븐맨이니까 굳이인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