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놔 .. 
폿부케 비나이스인데 .. 

8겁작 주니까 로펙대비 투력이 1100점 낮음... ( 고스펙도 아닌데 .. ) 
8겁작 준것도 솔직히 쓰잘대기 없는거 장착 안해도 되는데 .. 그냥 투력 올릴려고 장착한거.. 
예를들어서 발키리 카운터 스킬쿨 조금 줄여도 그만 안줄여도 그만인거 장착한다고 왜 투력이 오르냐( 기본공격력 쥐똥만큼 오르는거 말고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