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5 12:50
조회: 98
추천: 0
폿 투력 계산이 보석에 몰려 있는게 너무 킹받는데..아놔 ..
폿부케 비나이스인데 .. 8겁작 주니까 로펙대비 투력이 1100점 낮음... ( 고스펙도 아닌데 .. ) 8겁작 준것도 솔직히 쓰잘대기 없는거 장착 안해도 되는데 .. 그냥 투력 올릴려고 장착한거.. 예를들어서 발키리 카운터 스킬쿨 조금 줄여도 그만 안줄여도 그만인거 장착한다고 왜 투력이 오르냐( 기본공격력 쥐똥만큼 오르는거 말고는 )
|
로스트아크 인벤 자유 게시판 게시판
인벤 전광판
로아 인벤 전광판 시작!!
[두번째동료] 그럼에도, 타대의 왕, 두동이 하늘에 서겠다.
[Imitations] 점화 소서 쌰갈 그냥 갔따버리라는거지?
[기무대장] 이슬비는 거꾸로 서겠다
[더워요33] 무적007은 신이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