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멸이 곰수사랑 딜빵떠서 지면 안되는거아니냐
내가 하다하다 궁금해서 자칭금손들 유튜브에 업로드하는거 dps도 봤는데 내 깐부리퍼랑 dps가 10%도 차이가 안남
점수차이 감안하면 유튜브 금손리퍼도 내 부캐곰한테 간당간당한데
사멸이 이러면 안되는거아님? 원래 리징징 잘 안받아주는데
요즘 좀 심하다 싶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