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마 찍먹만 하고 1710 에서 멈출거같은데...

지금 생각나는건

환수사
데모닉
도화가
브레이커
인파이터

아니면 ..나도슬슬 나이스단 시작해야하나?

현 식스맨 상황인데 뭐가 나으려나